눈썹이라고 하면 자존심 상해. 매일 아침 빗으로 가르마를 내어 빗고 다니는 열두가닥의 머리카락은 파파쿼카의 자존심이다. 늘 엉성하게 일을 하는 탓에 가족들이 고생하기도 하지만, 가족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 도너츠를 너무나 사랑하는 파파쿼카는 오늘도 도넛가게 앞을 서성이고 있다!
Mama Quokka
한번 만들기 시작하면 양조절 대실패! 누구에게나 친절한 마마쿼카는 오늘도 또 온 마을 사람들이 다 먹을 수 있을만큼 푸짐한 양의 음식을 만든다. 뜨개질 실력도 수준급이라 마마쿼카는 가족들의 옷을 직접 만든다.
Grandpa Quokka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 파파쿼카의 앞머리는 짙은 그랜파쿼카의 가르마 유전자를 이어받았다. 오랜 여행과 모험을 통해 얻은 연륜의 지혜는 가끔은 마쉬빌에 생기는 문제들에 멋진 해결책을 준다. 가끔 자기 이름을 까먹기도 하지만 모험의 추억은 늘 그랜파 쿼카의 가슴 한켠에 있다.
Mr.Burnt
마쉬빌의 여러가지 도구를 만들고 제작하는 발명가. 마쉬빌에서 손재주가 가장 좋다. 소문에 의하면 증기기관으로 마쉬빌에 마쉬멜로우를 대량생산할 수 있게 공급했다는 말이.
BOBO
마쉬빌에는 다양한 보보들이 살고 있다. 보보가 아무거나 주워먹지 않도록 조심해야해! 생김새가 바뀌어버릴 수 있다. (옛날에 파파쿼카가 갈던 전구를 주워먹고 발광 보보가 된 보보가 있다.) 늘 쿼카 패밀리의 우당탕탕 행동에 옆에서 피해를 보기도 하지만 그래도 늘 친구의 곁을 지키는 의리가 넘치는 작은 친구
Marsh
마쉬빌 주민들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것은 마쉬멜로우. 그들의 인생의 목적은 세상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마쉬멜로우를 찾는 것이다. 최상의 마쉬멜로우를 재배하는 방법은 무엇일까?